페이업의 공지사항
페이업의 공지사항
안녕하세요. 페이업(주) 운영자입니다.
저희 페이업(주)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근로자의 날과 공휴일 및 대체 휴일은 은행 및 관련 기관사(카드사 등)의 휴무일 입니다.
이에 따라, 당사에서도 근로자의 날을 휴무일로 지정하여 정산일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전자결제 업무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◈ 아 래 ◈
1. 정산 지급
- 5월 1일 (목) 근로자의 날 지급분 ▶ 5월 2일 (금) 지급
- 5월 6일 (화) 대체 휴일 지급분 ▶ 5월 7일 (수) 지급
2. 정산내역 확인
- CP상점관리자 (https://cp.payup.co.kr) : 판매관리 > 정산내역 > 정산달력
※ 전화 문의 및 서비스 추가 접수 처리 불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※ 참고 사항 : 금융권 휴무 적용에 따라 비 영업일에는 가맹점 정산이 지급되지 않으며 영업일 기준으로 지급됩니다.
※ 은행 및 관련 기관사(카드사 등)의 휴무 적용에 따라 당사도 부득이하게 휴무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